Eat/술 이야기

2025년 각종 모임에 가져가기 좋은 5만원 이하 가성비 와인 추천

솔솔랄라솔솔 2025. 3. 15. 21:00
반응형

안녕하세요! 2025년 1월도 벌써 다 지났고, 봄을 알리는 입춘입니다. 신년회는 이미 다 마치셨겠지만 각종 모임은 여전하실텐데요. 그럴때 마시기 좋은 가성비 와인 5가지를 추천드립니다.

@google


@와인앤모어 45,000원

톨라이니 레짓 IGT는 까베르네 소비뇽 100%로 만든 슈퍼 투스칸 와인입니다. 피망, 감초의 향과 오크 바닐라 향이 녹아든 흑연 아로마가 느껴집니다. 아주 잘 익은 과실맛이 입 안을 풍부하게 감싸주며 긴 숙성 능력을 갖춘 풀바디 와인입니다.


@와인앤모어 39,800원

샹파뉴 루이 뒤몽은 몽타뉴 드 렝스 지방의 포도로 양조한 와인입니다. 잔에 따르면 밝은 황금색과 섬세한 기포를 바로 즐길 수 있으며, 신선하고 활기찬 과일 향과 고소한 브리오슈 힌트, 미네랄 풍미가 느껴집니다.


@와인앤모어 24,900원

무초 마스 골드는 개인적으로 병이 예뻐서 좋아하는 와인인데요. 무초 마스의 프리미엄 에디션으로 파워풀하면서도 신선한 레드 베리 향과 함께 스파이스, 미네랄, 발사믹 등이 복합적으로 느껴지는 와인입니다.


@와인앤모어 24,900원

조지 미쉘 소비뇽 블랑은 경쾌한 과실향과 긴 피니쉬를 즐길 수 있는 와인입니다. 소비뇽 블랑 특유의 과실향이 강조되어 패션프룻, 카피르 라임의 상큼한 아로마가 느껴집니다.


@와인앤모어 19,900원

뻬스께라 20 알데아스는 유기능 인증 와인인데요. 블랙커런트, 블랙베리 등 검은 과실의 진한 아로마와 템프라니요 품종 특유의 감초 향이 느껴집니다. 잘 다듬어진 타닌과 적절한 산도가 조화를 이루어 음용 마지막까지 길고 기분 좋은 여운을 남깁니다.


더 많은 이야기를 보고 싶으시면 아래의 와인 등 다양한 주류 소식이 있는 와인앤모어 인스타에서 확인해주세요!

https://www.instagram.com/wineandmoressg/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