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용기/골프용품

PXG골프드라이버 GEN4 0811X 리뷰, 비거리와 관용성 두마리 토끼를 잡아보려 구매했습니다.

by 솔솔랄라솔솔 2024. 3. 2.
반응형

안녕하세요. 나름 골프블로거입니다. 오늘은 제가 요즘 가장 즐겨 사용하고 있는 드라이버를 소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바로 PXG골프드라이버 GEN4 0811X입니다.

 

드디어 인생 첫 드라이버를 구매했네요

 

2021년형 신형 드라이버 출시! PXG의 야심작 골프드라이버


PXG는 언제나 새로운 도전을 통해 끊임없이 발전하려고 노력하는 브랜드인데요.
이번에는 그동안 쌓아온 노하우와 첨단 기술력을 총동원해서 만든 차세대 모델인 Gen4 시리즈를 출시했더라고요.
저는 여러 가지 라인업 중에서도 가장 인기 있는 아이템인 0811X모델을 구입했답니다.

사실 몇 세대 지나서 산거라 가성비 제품으로 구매한 거지만요!


혁신적인 기술력으로 탄생한 신제품 PXG 골프클럽


기존보다 더 가볍고 얇아진 페이스면 그리고 크라운 내부 탄성중합체 주입 공법 적용 등등..
그동안 보지 못했던 새롭고 놀라운 기술력 덕에 이번 gen4시리즈 역시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고 하네요.
확실히 다른 클럽과는 차별화된 성능 느낄 수 있었어요.


공기 역학적 디자인과 저중심 설계로 안정된 스윙 가능한 고반발드라이버

0811X드라이버는 3개의 무게추가 솔 뒤쪽에 배치되어 있는데요.
헤드 전체 중량 대비 후방 질량비를 높임으로써 더욱 낮은 스핀량과 향상된 관성 모멘트를 제공한다고 하더라고요.
또한 정밀 웨이트 포트 시스템을 활용하면 골퍼 개개인의 구질에 맞게끔 조정 및 튜닝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요.


최적의 무게 배분으로 높은 관성모멘트 구현

 

무게추 위치 변경뿐만 아니라 텅스텐 스크류바 삽입 방식 통해서 드로우나 페이드 샷 구사하는데 용이하도록 만들었다고 하는데요.
다양한 상황 속에서 최상의 퍼포먼스 낼 수 있도록 도와주는 똑똑한 녀석이에요.
샤프트 강도별로 헤드 무게 차이 둬서 밸런스 조절했다고 하니까 본인 실력에 맞춰 선택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헤드 내부 특수 소재 삽입으로 타구음 개선

PXG골프드라이버 GEN4 0811X는 세계 최초로 TPE라는 신소재를 적용했는데요.
이를 통해 페이스 전체 영역에서 빠른 볼 스피드를 이끌어낼 수 있게 됐어요.
타구음 또한 경쾌해져서 공치는 맛 제대로 느낄 수 있었답니다. 


프리미엄 샤프트 장착으로 성능 업그레이드


샤프트는 다이마나 50S 선택했는데요.
이전 버전보다 가벼우면서도 단단한 느낌이에요.
안정감 느껴지는 샷 구사할 수 있도록 도와줘서 맘에 들었어요.

사실 60S로 선택할걸 하는 후회를 하고 있답니다.


세련된 디자인과 뛰어난 내구성 갖춘 전용 커버 제공


전용 커버 역시 고급스러운 질감 자랑하는데요.
박음질 마감 처리도 훌륭하고 가죽 원단 퀄리티도 좋아서 오래 써도 망가지지 않을 것 같아요.
사이즈도 넉넉해서 넣고 빼기 편하고 수납하기도 용이하답니다.

사실 저는 와이프가 선물해 준 드라이버 커버가 있기 때문에, 당근으로 직행할 것 같네요


필드에서 더욱 빛나는 PXG만의 품격

연습장에 직접 나가서 직접 쳐보니까 왜 다들 PXG골프드라이버 하는지 알겠더라고요.
정교한 스윙 컨트롤 가능해서 원하는 방향으로 정확히 보낼 수 있었고 안정적으로 거리 낼 수 있었어요.
관용성과 비거리 모두 잡은 드라이버 찾고 계신 분들께 강력 추천합니다!

오늘은 이렇게 PXG 드라이버에 대해 소개해드렸는데요. 여러분도 비거리 향상과 정확성을 높여주는 프리미엄 클럽으로 즐거운 라운딩 즐겨보시길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