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목 허리 디스크 환자들을 위한 쉼터, 신촌 세라젬 웰카페

by 솔솔랄라솔솔 2024. 1. 20.
반응형

 

저는 목, 허리 디스크 환자입니다.

 

필자의 심각한 목디스크
목 사진

 

네 대충 심각한 수준이라고 합니다.

 

목이랑 허리가 아플때면 도수치료를 받거나 했는데,

 

세라젬이 효과가 있다고 해서 세라젬 웰카페를 찾아가 봤습니다.

 

레쓰고~~~

 

 

도착했습니다.

 

 

위치

 

저는 마포구에 살기때문에 신촌은 도보권이라 종종 방문하곤 합니다.

신촌 현대백화점 바로 옆건물 대로변에 있어서 찾기는 어렵지 않습니다.

 

메뉴와 가격

메뉴판
메뉴판

 

커피가 3천원 후반~4천원 중반대로

가격이 저렴한 편은 아니지만,

음료를 이용하면 약 4~50분 간의 세라젬 체험을 할 수 있습니다.

무료 와이파이, 무료주차 안내
와이파이와 주차안내

 

한국 카페에서는 당연한 것이지만, 무료와이파이가  제공되고

무료주차까지 제공이 됩니다.

 

내부 모습

내부 모습

 

안쪽에는 세라젬 체험존과 안마의자가 전시되어 있습니다.

 

일단 직원들이 체험을 하겠냐고 물어보고, 하겠다고 하면 안내를 해줍니다.

 

 

 

저는 세라젬 V6 모델을 체험했습니다.

다리안마도 해주는 장치가 추가되었나 봅니다.

 

스피커

 

귀 옆으로 스피커가 있어서 심신안정에 도움을 주지만,

 

마사지 자체는 매우 시원하면서도 아픕니다.

어르신들은 마사지 하면서 주무시기도 하는데 저는 도저히 잠을 이룰수가 없습니다.

 

약 40분 간의 척추 마사지가 완료되면, 주문한 음료를 내어 주십니다.

카페 내부디저트 냉장고 한식 디저트와 케이크들
내부 카페

 

음료는 석류오미자를 주문했습니다.

사진은 깜빡했네요..

 

음료를 마시고 있으면, 세라젬 영업을 하시는데,

그냥 관심없다고 하시면 됩니다.

 

총평

집이 넓고 벌이가 여유롭다면,

하나쯤 들여놓고 싶은 제품인데, 너무 비싸네요 ㅠㅠ

 

안마의자와는 다른 시원함을 느껴보고 싶다면,

가까운곳에 매장이 있다면, 추천합니다.

 

옛날 세라젬

 

과거의 세라젬은 가라!

안마의자 1위 세라젬이 왔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