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at/마포 맛집

장모님의 마음으로 만든 낙곱새맛집! #사위식당 공덕점

by 솔솔랄라솔솔 2024. 8. 4.
반응형

 

 

 

 

 

내 돈내고 내가 사먹은 뜻의 로고

안녕하세요. 맛집헌터입니다. 오늘은 제가 자주 가는 단골집 한곳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바로 공덕역에 있는 사위식당이라는 곳인데요. 부산식 낙곱새를 맛볼 수 있는 곳이랍니다. 그럼 지금부터 자세히 알려드릴게요~

 



공덕역2번출구 근처에 위치한 맛집


제가 다녀온 사위식당 마포점은 지하철 5호선 및 6호선 환승역인 공덕역 2번 출구 인근에 자리 잡고 있어요.
지하철역 바로 앞인데다 대로변에 있다 보니 처음 방문하시는 분들도 쉽게 찾아가실 수 있겠더라고요.
혹시 자가용 타고 가시는 분들은 건물 내 주차장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으니 걱정 마세요.


깔끔한 내부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곳


저는 친구랑 둘이서 갔는데 들어가자마자 고급스러운 분위기에 깜짝 놀랐어요.
매장 규모 자체가 큰 편이고 테이블 사이 간격도 널찍해서 쾌적하니 맘에 들더라고요.
바닥이며 벽 모두 반짝반짝 윤이 날 정도로 깨끗해서 위생적이라는 인상 받았어요.
단체석도 마련돼있어서 가족 모임이나 회식하러 오기에도 제격이에요.


대표 메뉴인 ‘낙곱새’ 1인분에 14천원


여기 오면 꼭 먹어봐야 한다는 시그니처 메뉴 주문했는데요.
낙지+대창+새우 조합이라니 듣기만 해도 군침 돌지 않나요 
보글보글 끓는 냄비 속 내용물 푸짐하기도 하고 매콤한 냄새 풍겨서 어찌나 먹음직스러워 보이던지 몰라요.


추가 반찬은 셀프바에서 무제한 이용 가능


셀프바에는 김치 콩나물 김가루 등등 기본 찬 몇 가지 준비되어 있는데 원하는 만큼 가져다 먹을 수 있었어요.
메인메뉴 양도 푸짐한 데다 밥이랑 비벼 먹으니까 금세 배가 불러오더라고요.
가격 대비 퀄리티 훌륭했던 가성비 갑 식당이었어요.
요즘같이 추운 날씨에 얼큰한 국물 땡기신다면 이곳 강추합니다!!!


얼큰한 국물 맛이 일품인 낙곱새


낙곱새는 매운맛 보통맛 선택 가능한데 저는 보통맛으로 주문했어요.
맵지 않은 칼칼한 정도라서 누구나 부담 없이 먹을 수 있겠더라고요.
다양한 재료 듬뿍 들어간 음식인데도 비리지 않아서 좋았어요.
적당히 감칠맛 도는 매콤함이라 자꾸만 생각나는 중독성 강한 맛이에요. 


부추 콩나물 김가루와 비벼 먹으면 더 맛있음


밥에다 기본 반찬으로 나오는 부추랑 콩나물 넣고 낙곱새 곁들여 먹으니까 별미 중에 별미랍니다.
고소하고 짭조름한 김가루까지 뿌려먹으면 훨씬 더 맛있어요. 
탱글탱글한 당면사리 호로록 흡입하면 감탄사가 절로 나와요. 


통통한 새우 대창 낙지가 푸짐하게 들어있음


안에 내용물 어찌나 실한지 먹어도 먹어도 줄지 않더라고요. 
새우 살이랑 대창 속 곱 가득 차있고 쫄깃한 낙지 식감 끝내준답니다.
술안주로도 손색없는 메뉴이고 술 먹은 다음날 해장용으로도 최고예요.


다음에는 수육도 먹어보고 싶음


사이드메뉴로 있던 소뽈살수육이라는 게 있던데 그것도 엄청 맛있을 거 같아요.
나중에 방문해서 꼭 먹어보려고요.

여러분들도 맛있는 한 끼 식사를 하고 싶으시다면 오늘 소개해드린 공덕역 사위식당으로 가보시는 건 어떨까요? 저는 다음에 또 다른 맛집 정보로 찾아올게요!

 

 

 

 

blog Logo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