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at/중구 맛집

서울시청역 장어맛집 보양식으로 최고인 동원민물장어

by 솔솔랄라솔솔 2024. 2. 18.
반응형

내 돈내고 내가 사먹은 뜻의 로고

안녕하세요.  요즘 날씨가 너무 더워서 기력이 떨어지더라고요. 그래서 몸보신도 할 겸 맛있는 장어를 먹고 왔어요. 제가 다녀온 곳은 서울시청역 장어맛집으로 유명한 동원민물장어인데요. 지금부터 소개해드릴게요~

 

30년 전통의 서울시청역 장어 맛집

동원민물장어는 오랜 세월 동안 한자리에서 꾸준히 영업 중인 역사 깊은 식당이에요.
직장인들 사이에서는 이미 입소문 자자한 인기만점 밥집이라고 하더라고요.
오랜 시간동안 사랑받는 데에는 다 이유가 있겠죠.

오랜 시간 영업한 만큼 TV프로그램에도 많이 출연한 맛집인가 봐요

 

국내산 민물장어만 사용하는 곳

서울시청역 장어 맛집 이곳은 오로지 국산 민물장어만을 취급한다고 해요.
그래서 더욱 믿고 먹을 수 있었답니다.
몸보신 제대로 하고 싶을 때 꼭 방문해 보세요!

아쉽게도 메기는 원산지를 표기 안 해놨네요.

 


소금구이 간장구이 고추장구이 등 입맛대로 골라 먹는 재미가 있는 장어맛집

저는 평소 매콤한 음식을 선호하는 편인데 여기는 빨간 양념 옷 입은 장어도 있길래 바로 주문해보고 싶었어요 그런데 이날은 일행이 간장구이를 시켰습니다.
입안 가득 퍼지는 감칠맛이 어찌나 매력적이던지.... 계속해서 생각나는 중독성 강한 맛이었어요.
같이 간 친구는 담백한 간장구이가 가장 맛있다고 하더라고요.
다채로운 맛 즐길 수 있는 가성비 훌륭한 메뉴랍니다.


밑반찬도 푸짐하게 나오는 시청민물장어집

사장님 손맛 담긴 정갈한 밑반찬 하나하나 전부 맛깔나서 젓가락질 멈출 틈이 없었어요.
메인메뉴뿐만 아니라 반찬까지도 완벽했던 진정한 맛집이었답니다.


초벌구이 되어 나와 편하게 먹을 수 있음

KakaoTalk_20240217_104706811.mp4
3.69MB

 

동원민물장어는 초벌이 돼서 나오기 때문에 불판 앞에서 오래 기다리지 않아도 돼요.
살짝만 더 익혀서 먹으면 되니까 성격 급한 저에겐 안성맞춤이었답니다. 
노릇노릇 구워지는 모습 보니까 군침 절로 돌았어요.


비린내 나지 않고 담백한 맛이 일품임

잡내 하나 없고 고소한 풍미 가득하니 중독성 대박이에요.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 각종 밑반찬 곁들여 먹으니 감칠맛 한층 업그레이드되더라고요.
아삭한 야채 식감과 쫄깃한 장어 육질 조화롭게 어우러져 입 심심할 틈 없었어요.


가격 대비 양이 푸짐해 가성비 좋은 동원민물장어

서울시청역 장어맛집 중에서도 이곳은 퀄리티 높은 식재료만을 엄선해서 사용한다고 하는데요.
살이 통통하게 오른 싱싱한 장어라서 오동통한 살점 푸짐하게 즐길 수 있었어요.
이렇게 질 좋은 재료인데도 불구하고 합리적인 가격대여서 부담 없었답니다.


몸보신하기 좋은 보양식

신선한 쌈 채소에 부추무침이랑 생강채 듬뿍 넣고 한입 크게 싸 먹으니 꿀맛이었어요.
에너지 보충 제대로 하고 기력 회복했으니 다음에는 부모님 모시고 와야겠어요.

그리고, 장어꼬리 챙겨드세요!

 


여러분도 몸보신이 필요할 때 꼭 한번 방문해 보세요! 그럼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다음에도 맛있는 소식으로 돌아올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