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서울

[경복궁역/서촌]러닝용품샵, 온 유어 마크(On your mark)

by 솔솔랄라솔솔 2024. 7. 12.
반응형

안녕하세요. 러닝을 좋아하는 남자, 리암입니다. 오늘은 제가 자주 이용하는 러닝용품샵을 소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바로 경복궁역 근처에 있는 '온 유어 마크'라는 곳입니다.

 

 

 



경복궁역 근처에 위치한 러닝용품 전문점 경복궁역/서촌러닝용품샵 온 유어 마크(On your mark)


온 유어 마크는 경복궁역 2번 출구 도보 5분 거리에 위치해 있어요.
규모가 큰 데다가 간판이 눈에 띄어서 금방 찾을 수 있었답니다. 


매장 규모가 크고 쾌적하며 인테리어가 깔끔함


안으로 들어가 보니 탁 트인 넓은 내부가 보였어요.
상품 진열 상태나 분위기 모두 깔끔해서 둘러보기 편했고 여러 가지 용품 보기 좋게 전시돼 있었어요.

 


발 사이즈 실측 서비스 제공해주는 경복궁역/서촌러닝용품샵 온 유어 마크(On your mark)

발 실측 3D 스캔


평소 제 발 사이즈 정확하게 알고 싶어서 고민이었는데 이곳에서는 무료로 발 사이즈 측정해주더라고요.
측정 결과표 보면서 사장님께서 친절하게 설명해주셔서 평소 궁금했던 부분 많이 해소됐어요.

 

러닝화 사이즈팁 : 5~10 사이즈 크게

러닝화는 평소에 신던 운동화사이즈를 신었었는데요, 실제 사이즈보다 5~10사이즈 크게 신어야 한다는걸 처음알았어요.

제 발길이가 265 정도인데, 280을 신으라는거에요.

못믿는 저에게 신발을 신어볼것을 권하고 조금 크다고 그러니까, 이렇게 신는게 맞다고 하더라고요.

달리다보면 발이 붓고, 아치가 펴져서 그렇다네요!

발가락에 멍이 들면 80프로는 사이즈 문제라고 말씀해주시더라고요!

너무 친절해서 다음번에 러닝화는 이곳에 가서 사려구요!

 


나이키 아디다스 등 유명 브랜드 제품을 비롯해 다양한 종류의 러닝화 구비돼 있음

다양한 러닝화

이곳에는 국내외 유명 스포츠 브랜드 상품뿐만 아니라 가성비 뛰어난 자체제작 런닝화도 판매하고 있었는데요.
가격 대비 성능 우수해서 인기 만점이라고 하더라고요.
착화감 편한 건 기본이고 내구성 튼튼해서 오래 신기 좋을 것 같았어요.

5. 가민 포러너 시리즈를 비롯한 여러 가지 러닝 시계도 판매 중인 경복궁역/서촌러닝용품샵 온 유어 마크(On
your mark)


온 유어 마크에는 운동복뿐만 아니라 러닝 시계 브랜드로도 유명한 가민 제품들이 있었어요.
그중에서도 대표적인 라인인 포러너 시리즈들을 볼 수 있었답니다.
가격은 인터넷 최저가와 비슷하거나 조금 더 저렴한 수준이었어요.
포러너 245 뮤직 42mm 모델 기준 46만 원이었네요.
직접 착용해볼 수도 있고 또 직원분께서 친절하게 설명해주시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 방문해보세요 :)


각종 액세서리와 의류까지 취급하는 멀티숍 개념의 경복궁역/서촌러닝용품샵 온 유어 마크(On your mark)


매장 규모가 그리 큰 편은 아니었지만 알차게 구성되어 있더라고요.
운동할 때 필수템인 스마트폰 암밴드라든지 선글라스 힙색 같은 아이템들도 있었구요.
신발끈 정리용 클립이라든지 헤어밴드처럼 소소한 물건들도 많았어요.
의류 역시 남녀 구분 없이 입을 수 있는 유니섹스 스타일이었답니다.
브랜드 로고가 크게 박힌 옷보다는 깔끔한 단색 티셔츠 위주였어요.
티셔츠랑 레깅스 세트로 입어도 예쁠 것 같아요 


휴게 공간 마련돼 있어 쇼핑하다가 쉴 수 있어 좋음


옷 입어보거나 신발 신어볼 때 편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피팅룸이랑 간이의자가 준비되어 있더라구요.
가게 한쪽에 정수기도 있어서 물 마시면서 잠시 쉬어가기에도 좋았어요.
저는 이날 나이키 타이츠 하나 구입했는데 나중에 사진 찍어서 올려볼게요 >_<
이상 제돈 주고 직접 다녀온 솔직 리뷰였습니다 !

지금까지 경복궁역 근처에 위치한 온유어마크 러닝용품점을 소개해드렸는데요. 여러분도 꼭 한번 방문하셔서 다양한 스포츠 용품들을 구경해보시길 바랍니다!

반응형